'게임'에 해당되는 글 85건

  1. 2011.12.21 카트라이더 플레이영상 18 _대저택 은밀한 지하실 S1
  2. 2011.12.21 카트라이더 플레이영상 17 _해적 로비 절벽의 전투 S1
  3. 2011.12.21 카트라이더 플레이영상 16 _WKC 투어링 랠리 S1
  4. 2011.12.21 카트라이더 플레이영상 15 _해적 숨겨진 보물 S1
  5. 2011.12.21 카트라이더 플레이영상 14 _공동묘지 해골 손가락 S1
  6. 2011.12.21 카트라이더 플레이영상 13 _광산 꼬불꼬불 다운힐 S1 (1)
  7. 2011.12.21 카트라이더 플레이영상 12 _사막 빙글빙글 공사장 S1
  8. 2011.12.21 카트라이더 플레이영상 11 _차이나 골목길 대질주 S1
  9. 2011.12.21 카트라이더 플레이영상 10 _노르테유 익스프레스 S1
  10. 2011.12.21 카트라이더 플레이영상 09 _공동묘지 마왕의 초대 S1
  11. 2011.12.04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플레이 14 (6)
  12. 2011.11.06 카트라이더 플레이영상 08 _빌리지 고가의 질주 S1 (6)
  13. 2011.11.05 스텝매니아 플레이 영상 리스트 (4)
  14. 2011.11.05 스텝매니아 플레이영상 025 _511콤보 (4)
  15. 2011.11.01 카트라이더 플레이영상 07 _포레스트 아찔한 다운힐 S1 (4)
  16. 2011.10.28 카트라이더 플레이영상 06 _차이나 서안 병마용 S1 (2)
  17. 2011.10.15 스텝매니아 플레이영상 024 _439콤보 (4)
  18. 2011.10.14 스텝매니아 플레이영상 023 _587콤보 (2)
  19. 2011.10.08 스텝매니아 플레이영상 022 _691콤보 (4)
  20. 2011.10.06 스텝매니아 플레이영상 021 _599콤보 (2)
  21. 2011.10.03 스텝매니아 플레이영상 020 _622콤보 (4)
  22. 2011.10.02 스텝매니아 플레이영상 019 _564콤보 (7)
  23. 2011.10.01 스텝매니아 플레이영상 018 _534콤보 (4)
  24. 2011.09.30 스텝매니아 플레이영상 017 _615콤보 (4)
  25. 2011.09.16 스텝매니아 플레이영상 16 _563콤보 (3)
  26. 2011.09.04 스텝매니아 플레이영상 15 _669콤보 (6)
  27. 2011.09.02 스텝매니아 플레이영상 14 _958콤보 (2)
  28. 2011.09.02 카트라이더 플레이영상 05 _공동묘지 마왕의 초대 S1 (4)
  29. 2011.08.30 카트라이더 플레이영상 04 _빌리지 손가락 S1 (12)
  30. 2011.08.30 스텝매니아 플레이영상 13 _542콤보 (12)


열여덟번째로 대저택 은밀한 지하실 S1 2분 30초 61 영상.. 올려봅니다,,,


Posted by 승호/

댓글을 달아 주세요



열일곱번째로 해적 로비 절벽의 전투 S1 2분 20초 91 영상.. 올려봅니다,,,

Posted by 승호/

댓글을 달아 주세요



열여섯번째로 WKC 투어링 랠리 S1 1분 45초 79 영상.. 올려봅니다,,,


Posted by 승호/

댓글을 달아 주세요



열다섯번째로 해적 숨겨진 보물 S1 2분 37초 37 영상.. 올려봅니다,,,


Posted by 승호/

댓글을 달아 주세요



열네번째로 공동묘지 해골 손가락 S1 1분 39초 61 영상.. 올려봅니다,,,


Posted by 승호/

댓글을 달아 주세요



열세번째로 광산 꼬불꼬불 다운힐 S1 1분 30초 57 영상.. 올려봅니다,,,

// 으악 ㅋㅋ 끝부분에서 실수..! T_T..;
Posted by 승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내가 27초나옴 2012.01.07 10:2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30초가지고 동영상을찍어요 개나소나 30초나오는데

    제가 27초임 저도동영상찍을삘?



열두번째로 사막 빙글빙글 공사장 S1 2분 27초 21 영상.. 올려봅니다,,,

Posted by 승호/

댓글을 달아 주세요



열한번째로 차이나 골목길 대질주 S1 2분 38초 46 영상.. 올려봅니다,,,



Posted by 승호/

댓글을 달아 주세요



열번째로 노르테유 익스프레스 S1 2분 15초 06 영상.. 올려봅니다,,,

Posted by 승호/

댓글을 달아 주세요



오랫만의 플레이 영상...

아홉번째로 공동묘지 마왕의 초대 S1 2분 20초 56 영상.. 올려봅니다,,,


Posted by 승호/

댓글을 달아 주세요


PMDG. Boing 747
RKPC (제주국제공항) -> RKSI (인천국제공항) [ IFR ]

윈7, 64비트에서의 PMDG 747 설치에 드디어 성공했습니다 T_T...
군 입대 D-22... 누군가의 선물인걸까요 ㅠㅠㅠㅠ...

노트북으로 플레이했기에 플레이 영상으로 찍어올릴 수 있게되었습니다 ㅇㅂㅇ,,,
(놋북이 집컴퓨터보다는 낫다는게 실감나네요 ㅇㅁㅇ,,;)

짧고 굵게..!
이착륙만 찍었습니다...

높은 접근고도 & 하드랜딩 & 살짝 바운딩이 아쉬운데...;
나중엔 좀 더 신중히 플레이해보도록 노력해야지요 ㅇㅁㅇ,,,;;;

Posted by 승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Syl 2011.12.04 17: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니.. 도대체 이건 또 뭔가요? ㄷㄷ

    • BlogIcon 승호/ 2011.12.05 05: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Syl 님//
      플라이트 시뮬레이터라는...
      게임이라기 하기도 좀 그런... 프로그램? 이지요 ㅎㅎ,,,
      게임이라고 치기에는 너무나도 난해해서요 ㄷㅅㄷ;;

  2. BlogIcon LucSein 2011.12.04 17: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호오, 뭔가 재미있어 보이는 프로그램이군요;;
    거의 1년간 이 글이 올라오지 않은 이유는 윈7 놋북에서 설치 실패 인가요;;

  3. ICHEKA 2013.07.29 09:3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 이거 전투기착륙하는 모바일게임도 잇는데 이건 정말 흥미롭네요 ㅎ

    • BlogIcon 승호/ 2013.08.09 00: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ICHEKA 님//
      호오 모바일게임이라.. 그래도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따라잡을수 있을만한 비행기 시뮬레이션 게임은 없을것같네요 ㅎㅎ,, 지루한부분이 많은데 착륙시의 스릴이 참.. 캬하~



여덟번째로 빌리지 고가의 질주 S1 2분 00초 92 영상.. 올려봅니다,,,

이번에도 역시 수개월 전에 찍어뒀던거구요,,,
찍어둔것들이야 거의 다 올렸으니... 슬슬 새로 찍어둘 때가 된것같네요...;

음.. 오늘 카트라이더만 3시간은 족히 즐긴것같은데...
커리어에 신경좀 써보고...
이벤트로 주는 슬롯체인저... (덕분에 드디어 4자리를 넘겼습니다,,,)

아무튼... 예전 실력을 서서히 되찾아가는중... !

Posted by 승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LucSein 2011.11.06 21: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언제 봐도 굉장하군요;;
    군대 간 친구가 플레이하는 걸 옆에서 봤었는데,
    저 섀도우 녀석이 어찌나 빠르던지...

    • BlogIcon 승호/ 2011.11.06 22: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LucSein 님//
      T_T 저보다 잘하는분들이야 널리고 널려있다지요ㄷㅅㄷ;;

      랄까 섀도우가 뭔지도 모르는 1人 ;ㅁ;ㅋ;;

    • BlogIcon LucSein 2011.11.06 23: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승호님//
      게임 시작할 때 옆에서 얼쩡거리는 그림자 녀석을 섀도우라고 불렀답니다~
      아마 이전 최고 기록 플레이의 잔상이겠지요.

    • BlogIcon 승호/ 2011.11.10 22: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LucSein 님//
      아항~! 그렇군요~ 좋은걸 배웠네요 ㅇㅂㅇ,,

      T_T.. 가끔씩 제 섀도우를 보며,, 내가 저렇게 잘했었나... 싶을정도로 매섭게 앞서달리는 광경을 보고 좌절하게 되더라지요 ㅠㅠ,,

  2. 츠로히 2011.11.07 22:1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오;;오랜만에 보는 카트라이더 ㅋㅋㅋ네요
    실력이....부럽네요 ㅠㅠ 저는 카트를 잘못해서 ....아이템전만 하는 ㅋㅋ


- 리스트 갱신일 : 2011.11.05 -


025. 511combo - The Prince of Darkness
024. 439combo - Doll's Garden
023. 587combo - Endless Story
022. 691combo - SHOOT !
021. 559combo - カワルミライ
020. 622combo - ヒャダインのじょじょゆじょ
019. 0564combo - Core Pride
018. 0534combo - マイペ-スでいきましょう
017. 0615combo - ゆりゆららららゆるゆりYuriyurararara Yuru Yuri Daijiken
016. 0563combo - Evans -prototype-
015. 0669combo - カワルミライ
014. 0958combo - Started
013. 0542combo - Bullshit!! Hard problem!!
012. 0223combo - heart of witch
011. 1373combo - Far Away
010. 0951combo - pure my voices
009. 0653combo - end of the moonlight
008. 0571combo - ヒステリックソーダ
007. 0483combo - こころちゃん言うな
006. 1040combo - Far Away
005. 0958combo - Last Night, Good Night
004. 0504combo - End of the Moonlight
003. 0426combo - God only knows
002. 0267combo - Pure Ruby
001. 0681combo - Loop the Loop

Posted by 승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LucSein 2011.09.30 22:4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17번이나 찍으신 건가요;;
    전 찍을 때 조건이 많아서(배틀모드 승리, 일반모드 풀콤보;;)
    확실히 찍혀나오는 영상의 수가 부족...




너무 오랫만인 탓일까요 ;ㅁ;;;
엄청나게 굳어버린 손가락이 한숨나오게하네요 ;ㅁ;;;

Posted by 승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LucSein 2011.11.06 00:2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래도 후반부로 넘어가면서 감이 돌아오신 듯 하군요~
    저도 대충 따라해 보긴 했지만, 중간부분부터 대망~
    후두두둑 틀리기 시작 ㅠ.ㅜ

    • BlogIcon 승호/ 2011.11.06 20:5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LucSein 님//
      ㅎㅎ,, 연습같은건 안해보고 그냥 바로 찍어버렸거든요~ ㅎㅎ;;;
      (똑같은곡 두번 이상 플레이하기엔 지겨워서 못해먹겠던..;)

      '어라어라 뭔노래야 뭔패턴이야' 하며 우왕좌왕하다가 겨우 정신차렸던것같아요 ㅎㅎ,,

    • BlogIcon LucSein 2011.11.06 21:2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승호님//
      전 적어도 5번은 플레이 해보고 나서야 영상을 찍지요!
      ...저번에 찍어서 올린 영상은 대부분 2~3번만에 찍은 거라,
      결과가 참혹했지만...

    • BlogIcon 승호/ 2011.11.06 21:3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LucSein 님//
      ㅋㅋ,,, 루크세인님의 플레이 영상중에 참혹한 결과물이 있었던가요 ㅋㅋ,,, 기억이 안나는데... ㅎㅎ~



일곱번째로 포레스트 아찔한 다운힐 S1 2분 04초 98 영상.. 올려봅니다,,,

하아... 최근 (작년~올해) 에 나온 맵들은 몇번 플레이해보지를 못한 탓인지 마냥 어렵네요..;
이번에도  3.5개월 전에 찍어둔 영상을 땜방포스팅용으로 올려버렸습니다 ㅎㅎ;;;
Posted by 승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LucSein 2011.11.01 22: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깔끔한 플레이네요;;
    전 레이싱게임은 잼병이라...
    친구들이랑 Wii를 하러 가서 마리오카트를 했는데,
    처음 해보는 친구도 지나가는 코스를 전 5번이나 해봤는데도 전부 낙하...ㅠ.ㅜ

    • BlogIcon 승호/ 2011.11.01 22: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LucSein 님//
      ㅎㅎ 게임은 잘해봤자 쓸모가 없어요 ㅠㅠㅋ;;;
      게임보다는 차라리 다른분야에서 능력치를 키우고싶은데.. ㅠㅠ;;

      랄까 카트라이더야 뭐 거의 접어버린 분위기예요 ㅎㅎ,,
      (약 두달전에 친구와 잠깐 플레이하고...
      일주일전에 학교에서 잠깐 플레이하고...
      그 이후론 게임폴더 자체를 열어보지를 않았네요 ㅎㅎ,,,)

    • BlogIcon LucSein 2011.11.01 23: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승호님//
      전 습관적으로 하고 있는 제오닉스사의 3개 게임을 제외하면,
      이제 스테마니 하나 남았습니다!
      다른 게임 많이 있지만, 용량만 차지하고 안 돌린 지 오래;;

    • BlogIcon 승호/ 2011.11.01 23: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LucSein 님//
      히야~ 3개씩이나..! (부지런하시네요 ㄷㄷ!!)

      ㅠㅠㅠㅠ 스텝매니아는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끔씩 손이 가게되기 마련이더라지요 ㅋㅋ,,
      특히 신곡 마음에드는거 발견하면 DWI가 올라와있지 않을까.. 하며 찾게되네요 ㅎㅎ,,



여섯번째로 차이나 서안 병마용 S1 2분 07초 11 영상.. 올려봅니다,,,

Posted by 승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LucSein 2011.10.28 21: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떨어질 듯 말 듯, 부딪힐 듯 말 듯 아슬아슬한 주행이군요~

    • BlogIcon 승호/ 2011.10.29 01: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LucSein 님//
      인코스 안하면 순위 팍팍 밀려버리기에 습관이 되어버린것같네요 ㅎㅎ;;

      랄까 이게 카트의 묘미지요 ㅎㅎ



히야..
운도 참 좋은 상태에서 찍혔습니다,, ㅎㅎ;;;
땜방포스팅겸 하나 찍어올리자... 생각으로 처음보는곡갖다가 그냥 찍었는데.. 괜찮게 찍혔네요..;
한번 더 찍어보자 찍었더니 죄다 처음것만 못하더군요ㄷㄷ..;

뭐 암튼....... 연타패턴 싫어 !!! ㅠㅠㅠㅠ
Posted by 승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LucSein 2011.10.15 22:0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뒷 배경이 익숙하다 했더니, 저도 가지고 있는 파일이군요!
    하드 난이도로 했더니 패턴이 달라서 다른 파일인가 했는데,
    챌린지 난이도로 했더니 동일패턴...

    하드는 여유롭게 클리어했습니다만,
    챌린지 난이도에선 연타로 나오는 노트부터 엄청난 MISS가...
    결국 끝까지 못 깨고 계속 게임오버 ㅠ.ㅜ

    • BlogIcon 승호/ 2011.10.16 21: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LucSein 님//
      연타가 캄 막막하더라지요 ㅠㅠㅠㅠ,,,
      가볍게 할만한게 못되요 ㅠㅠㅠㅠ,,,

    • BlogIcon LucSein 2011.10.16 22:1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승호님//
      두 개씩 붙어서 나올 때 100% 콤보가 끊기는 ㅠ.ㅜ
      게다가, 후반부엔 연타를 놓치면 그 후도 패턴을 잃어서,
      왕창 깨져버리더라구요 ㅠ.ㅜ

    • BlogIcon 승호/ 2011.10.16 22: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LucSein 님//
      그러게말이예요 ㅠㅠㅠㅠ,,,
      겨우 쳤다 싶으면 어디치고있었는지 까먹기 십상이지요 ㅋㅋㅋ,,,

      게임은 역시 가볍게 하는게 제일이지요 ㅇㅂㅇ,,
      (연타나오는건 다신 안하고싶어요 ㅠㅠ)



C큐브 오프닝 !!!
노래 상당히 좋아서 플레이해봤어요,,,
어제 새벽~아침까지 받은 약 200곡 중 그나마 쓸만한 곡&난이도...

랄까 약간 어려웠달까요 ;ㅁ;;;
Posted by 승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LucSein 2011.10.14 20: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작화로 사람 낚는 C3...
    오프닝 느낌은 좋군요~
    내용만 그런 내용이 아니었음 정말 잘 봐줬을텐데...ㅠ.ㅜ




얼마전에 재미있게(?) 본 애니메이션 - 로큐브 오프닝곡 플레이했습니다.

재미있었달까..
초~중반까지는 만만해보였는데
후반 클라이맥스부분이 어려웠지요 ㅎㅎ;;;

그래도 리듬이 절로 타지는 노트배열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 예전에 노래방에서 풀버젼을 도전해봤지만,, 랩부분에서 완벽히 털렸던 기억이 어렴풋이 떠오르네요 ㅎㅎ;;

Posted by 승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LucSein 2011.10.09 00:0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로큐브 오프닝! SHOOT! 이었던가요? KOTOKO 작곡이었던가...
    스테마니로 플레이할 때 참 좋은 곡이었지요~
    정말 경쾌하고 좋은데...랩부분이...어려워요!

    • BlogIcon 승호/ 2011.10.09 03: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LucSein 님//
      네~ 오프닝곡이고, KOTOKO님께서 작사하셨다는걸로 기억하고있습니다~

      ;ㅁ; 랩부분.. 연습해보면 무난해지겠지요 뭐 ㅎㅎ,,

  2. Ruiefel 2011.10.09 13:3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스텝 매니아 ㅎㅎ 스텝매니아 재밋어요 ㅎㅎ

    스탭매니아 게임을 몰랏다가 친구의 추천으로 알게됫지만요 ㅎㅎ




지난번에도 하나님의 메모장 오프닝곡을 플레이했었지요 ㅎㅎ,,;
그땐 너무 쉬워서 할맛도 안났는데..;

새로 구한 패턴은 갑자기 어려워졌어요 ;ㅁ;;;
'게임에 시간을 뺏길수야 없지..' 하는 마음가짐으로 두번 찍어서 제일 괜찮게 나온거 하나 그냥 휙 올려봅니다..

(히야.. 노래가 이렇게나 좋은데 왜 노래방에 안떠주냐고요 ㅠㅠㅠㅠ!)

Posted by 승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LucSein 2011.10.07 01: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하느님의 메모장 오프닝곡이군요!
    저도 종종 그런 생각 한답니다~
    곡이 참 좋은데, 노래방에 안들어와서 슬픈 ㅠ.ㅜ



의외로 빠르면서 정신없는 곡..;
뭐... 그래도 패턴은 재미있었달까요~;;?

Posted by 승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LucSein 2011.10.03 11: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랑은 노트가 다른 일상 2기 오프닝이로군요;;
    제 쪽이 더 쉬운...
    확실히, 스테마니로 플레이하면 재미있는 곡이에요~

    • BlogIcon 승호/ 2011.10.03 21:0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LucSein 님//
      ;ㅁ; 이제 할만한곡이 바닥을 들어내네요 ㅠㅠㅠㅠ,,
      (3600곡(패턴)이나 모아놨는데 정작 마음에 드는건.. 음... T_T)

    • BlogIcon LucSein 2011.10.03 23: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승호님//
      저도 2,000여곡 있습니다만, 플레이 해 본 건 그 중에서 2~300곡 정도...
      자주 플레이하는 곡은 그 중에서 10곡 정도니 원...
      많이 모아도 의미가 없지요;;

    • BlogIcon 승호/ 2011.10.04 22: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LucSein 님//
      용량&로딩시간만 잡아먹는 ;ㅁ;;;
      군대가기전에 한번 대대적인 정리가 필요할것같아요 ㅠㅠㅠㅠ



이것이 그 말로만 듣던 그 청의 엑소시스트.. 의 오프닝? 엔딩이란 녀석이군요..;

음.. 역시 Uverworld 노래는 클라이맥스만 들어줄만한... ㅇㅁㅇ,,;

Posted by 승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츠로히 2011.10.02 20:1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오오;;
    청엑의 오프닝곡을!!
    저도 저렇게 빠르게 하고싶네요 ㅠㅠ
    (실력이...ㅠㅠ)

  2. BlogIcon LucSein 2011.10.02 20: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청의 엑소시스트라...전 Uverworld가 누군지도 모르겠군요;;

  3. 히로카루 2013.05.01 15:1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프닝인데요 ㅎㅎ



연타싫어~ ;ㅁ;
4개 동시에 누르라는건 더싫어~ ;ㅁ;

Posted by 승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LucSein 2011.10.01 13: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이번엔 유루유리 엔딩곡이군요!

    ...부산에 끌려가고 나서 스테마니를 못했더니,
    실력이 격하게 줄었더군요...
    거의 300만~1,000만 정도 감점...
    다시 연습해서 실력 키워야 할 듯...

    • BlogIcon 승호/ 2011.10.01 17:0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LucSein 님//
      게임은 가끔씩해야 재밌더라지요 역시 ㅎㅎ,,
      ;ㅁ; 엔딩곡 신나긴 한데 그만큼 힘드네요 ㅎㅎ;;

    • BlogIcon LucSein 2011.10.01 19: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승호님//
      보통 엔딩곡은 참 차분한데 말입니다,
      그래서 일상 1쿨 엔딩, Zzz는 최고의 수면곡으로 쓰고 있는데...
      유루유리는 오프닝도, 엔딩도 흥겨워서 좋습니다!

    • BlogIcon 승호/ 2011.10.02 01: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LucSein 님//
      Zzz 는 너무 잔잔해서 잠이 팍팍 쏟아지더라구요 ㅋㅋ,,;
      아.; 그러고보니 일상 보는걸 깜박하고있었네요..;
      일단 밀린 이국미로를 먼저 보고 넘어가야겠어요 ;ㅁ;;;!



음..;
니코동에 올리는건 이제 관둬야겠습니다..;
니코동..; 2G라는 짜디 짠 용량제한에 절망했습니다 ;ㅁ;
뭐 지금까지 쓴 용량이야 0.1G정도라곤 하지만..;
쌓이고 쌓이다보면 금새 모잘라지겠지요 ;ㅁ;;;

+
제목을 『스텝매니아 플레이영상 $num(2) _$num(3)콤보』 형식으로 써왔는데요,,
이걸 보니 뭐랄까..; 어디에 어떤 음악이 있었는지..;
그런걸 전혀 못알아보겠더라구요 ;ㅁ;;
그래서..
별도의 포스트에 제목까지 적어둔 목록을 정리해 뒀습니다..
(역시 제목에 음악 제목을 떡하니 달아두긴 뭔가 불안해서 ㅎㅎ..;;)

뭐 암튼...
오랫만의(?) 스텝매니아 플레이에 황홀(?)했습니다 ㅎㅎ,,
열심히 음악을 모은 보람이 느껴지네요 ㅎㅎ,,
(300~500곡(패턴)정도 모았습니다..)

유루유리 오프닝과 엔딩도 모였기에 플레이했지요,,
오프닝은 지금 올렸고.. 엔딩은 좀 나중에 올릴게요 ㅎㅎ,, 
Posted by 승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LucSein 2011.09.30 22: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으악, 유루유리 오프닝!
    전 플레이할 실력이 못되는군요 ㅠ.ㅜ
    어려워요, 정말 어려워보여요!





역시 스텝매니아는 가끔까다 해야겠더군요,,
얼마전에는 마냥 어렵게만 느껴졌는데..;
오늘은 어느정도 할만한.. (음..?)

랄까 슬슬 할만한 음악을 더 긁어모아야하는데..;
Posted by 승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LucSein 2011.09.16 19: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챌린지 난이도인가 보네요;;
    저도 같은 곡이 있었던 것 같은데,
    노트가 저렇게 생기지 않았던 것 같은데!
    ㅎㄷㄷ;;

    • BlogIcon 승호/ 2011.09.16 20:3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LucSein 님//
      스킨을입히니 챌린지 난이도가 Oni 로 표시되더라구요~

      랄까 Evans, Pure ruby...이것들 DWI 상당히 많은것같더라구요 ㅎㅎ,,
      저도 노트만 다른걸 서너개 더 갖고있는것같아요 ㅎㅎ

    • BlogIcon LucSein 2011.09.16 21: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승호님//
      저도 많이 있지요, 같은 곡인데 제작자만 다른 파일들;;
      같은 난이도라도 제작자에 따라 어려운 정도가 다르지요;;
      실제로, 같은 곡인데 한 곡은 챌린지모드를 A+로 깨고,
      다른 곡은 하드모드를 B+로 깨는 곡이 있을 정도...






최근에 팍 꽂힌..
카미메모 오프닝곡 플레이했습니다. (sleeping butterfly는 안나와있더군요 ;ㅁ;)
서로 다른 제작자 홈페이지에서 받은게 2개인데...
그나마 난이도가 적당한걸 골라서 플레이했습니다. (하나는 너무 쉬웠고;; 지금 올린게 그나마 할만한..)

약간만 어려웠더라면 좋았을것을... (살짝 아쉽네요 ;ㅁ;)


Posted by 승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LucSein 2011.09.04 01:3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가 받은 스테마니 모음곡에도 있었던 것 같은데,
    난이도와 기록은 기억이 안나는군요;;
    순천 스텝매니아에 있는 거라;;

    • BlogIcon 승호/ 2011.09.04 02:0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LucSein 님//
      우와, 일찍 구해놓으셨군요~ ㅇㅂㅇ,,!

      뭣도모르고 안받고있었는데 ㅎㅎ,, 최근들어서야 접하게됐네요 ㅎㅎ
      아.. 카미메모 기대치 마구마구 상승중입니다 ㅇㅁㅇ!!!!!!!

    • BlogIcon LucSein 2011.09.04 18:2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승호님//
      카미메모는 1화의 50분 특별구성이 예상외의 진입장벽이 되버려서;;
      손이 안가요! 아직까지 전 편 모아놓긴 했는데!

    • BlogIcon 승호/ 2011.09.05 02:0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LucSein 님//
      아 전 엄청 기대하고있어요 ㅠㅠㅠㅠ!

      니트라니..!
      아.. 니트의 기회는 놓쳤지만..;
      프리터라도 목표로 삼고있는 1人...
      앨리스의 생활은 정말 환상적이예요 ;ㅁ;
      (기대치↑ *10000)

    • BlogIcon LucSein 2011.09.05 20: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승호님//
      일본의 알바비는 두둑하니까 프리터가 가능해 보이던데,
      한국에서의 프리터는 좀 힘들지 않을까 해요;;
      ...대학교 다니듯 원룸에서 살면 가능하려나...

    • BlogIcon 승호/ 2011.09.06 03:2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LucSein 님//
      음,, 역시 한국에서는 아르바이트 외의 별도의 부수입이 없이는 쉽지 않을것같더라구요~ ;ㅁ;; (한숨.)





오랫만의 올콤입니다..
뭐랄까.. 쉬운곡인데도 그냥 끌리더라구요,,
(그냥,,, 음악이 클라이맥스 부분에서 마음에 들었달까요~?)


// 이제 플레이해볼만한.. 아니 플레이해서 올려볼만한 음악이 거의 다 떨어져가네요 ;ㅁ;;
(..; 음악이야 2000곡 넘게 있는데 녹화해서 올릴정도까지 좋은 음악들이 아닌..;)

Posted by 승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LucSein 2011.09.02 22:2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으아, 같은 하드라도 곡의 난이도는 역시 다릅니다요;;
    애니 OST 계열이 난이도가 낮다더니 정말이네요...
    (주 연습곡이 애니 OST 계열...)

    • BlogIcon 승호/ 2011.09.02 22: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LucSein 님//
      음.. 그러고보니 애니메이션곡은 플레이해본적이 몇번 없네요..;
      랄까 저는 하드나 오니같은 클래스보다는 그냥 곡의 레벨을 보고 플레이하는파라..; ㅎㅎ.. (레벨이 역시 난이도 가늠하기에 비교적 정확한 편이죠 ㅎㅎ)



다섯번째로 공동묘지 마왕의 초대 S1 2분 21초 66 영상.. 올려봅니다,,,
올해 접어들어 나온 맵들은 많이 플레이해보지를 못해서 상당히 서투네요 ;ㅁ;;;;;
Posted by 승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LucSein 2011.09.02 21:5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래도 잘하시는걸요~
    전 순간반응 능력이 떨어지는 편이라, 현실이든 게임이든 레이싱 게임은 무리...

    친구들이랑 Wiiple(닌텐도 Wii를 플레이할 수 있는 시간제 게임방)에서 마리오카트를 해봤습니다.
    바로 앞의 커브 중앙에 상자가 놓여있는 걸 봤지요.
    머릿속으로는 "아, 상자다. 피해야지~"하면서 몸은 상자를 향해 전력질주!
    급하게 왼쪽으로 커브를 틀었는데 그 쪽은 바다쪽이더라고요;;
    결국 그대로 맹렬하게 바다를 향해 돌진! 뽀그르르르르륵...

    • BlogIcon 승호/ 2011.09.02 22:0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LucSein 님//
      으흙 잘하는편인가요 ㅎㅎ;; 감사합니다^^;;;
      // 읏.. 전 순간반응이라기보다 오래 해왔으니 몸에 익은건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그래선지 오히려 실제 운전할떼엔 팔다리보다 손가락을 움직이고싶은.. 그런 느낌마저 들더라구요 ㅋㅋ


      호오,, 그런 게임방도있군요 ㅇㅂㅇ,, (처음알았습니다..)
      ㅋㅋ 잘하는것보다 그렇게 실수하는게 게임할때엔 오히려 재미있는법이더라죠 ㅎㅎ

    • BlogIcon LucSein 2011.09.02 22:1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승호님//
      전 실제 운전할 때 머리가 새하얗게 변했지요;;
      머리는 죽은 거나 다름이 없고, 몸이 알아서 운전...

      저도 위플을 알게 된 건 얼마 안됐답니다~
      지금 군대에 끌려간 제 친구들 덕분에 알게됐지요!

    • BlogIcon 승호/ 2011.09.02 22:2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LucSein 님//
      우왁,,! 몸에 익혀진 감각 아닌가요 그건 ㅋㅋ!?


      음.. 그래도 전 Wii에 그다지 흥미를 갖지 못하겠더라구요~,,
      위플이라는곳에 언제쯤 발을 들여놓아보게될련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네번째로 빌리지 손가락 S1 1분 35초 86 영상.. 올려봅니다,,,
카트도 이젠 슬슬 질려가네요..; 한동안 다시 접어야할때가 됐나봐요 ;ㅁ;

Posted by 승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LucSein 2011.08.30 18:3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8월에 군대 간 친구랑 피방에 가서 마지막으로 했던 게임이 카트였지요...
    물론 전 피방에서도 스테마니를...
    지금 보니까 또 괜시리 슬퍼지네요...

    • BlogIcon 승호/ 2011.08.31 12:4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LucSein 님//
      군대갔다오기전까지 이 게임이 없어지지만 않았으면 좋겠어요 ㅠㅠ
      (유일하게 열심히? 해오던 게임인데 ;ㅁ;)

    • BlogIcon LucSein 2011.08.31 13:2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승호님//
      그래도 카트라이더는 살아남아있을 가능성이 높은데,
      소드걸스는 언제 여성부의 습격이 돌아올 지 몰라서
      상당히 불안합니다;;
      여성부의 습격으로 서비스 종료라도 당하면 ㅠ.ㅜ

    • BlogIcon 승호/ 2011.08.31 22: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LucSein 님//
      오오, 처음 들어본 게임이라 찾아봤는데..
      일러스트 퀄리티가 상당하네요 ㅇㅁㅇ,,!
      (카드게임은 마냥 어려워보여서 해볼 엄두를 못내겠네요 ;ㅁ;)

    • BlogIcon LucSein 2011.09.01 07: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승호님//
      일러스트 퀄리티가 너무나도 굉장해서 여성부의 습격이 두렵습니다;;
      게임은 15세 이용가라는데, 일러스트는 17 내지 19금인 게 종종;;

      카드게임은 확실히, '카드게임의 종류만큼 룰이 있다'라고 할 정도로
      독자적인 룰이 발달되어 있고, 어려운 편이기도 하지요.
      그래도 익숙해 지면 나름 할 만 하기 때문에;;

    • BlogIcon 승호/ 2011.09.01 22: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LucSein 님//
      RPG게임조차도 어려워하는 저로썬 카드게임은 신의 영역입니다ㅋㅋ,,;

    • BlogIcon LucSein 2011.09.01 23:2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승호님//
      게임의 룰도 학문과 같지요.
      처음에 익히는 건 너무나도 힘들지만,
      나중에 요령을 익히고 나면 쉽게 활용할 수 있게 되는.
      게임과 학문의 차이라면 호감이 있고, 없고의 차이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호감도가 낮으니 학문을 함락시키고자 하는 열의가 부족할 수밖에 없지요;;

    • BlogIcon 승호/ 2011.09.02 21:2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LucSein 님//
      오오 멎진 문장이네요 >ㅂ< !!! 감동받았습니다

      ;ㅁ; 게임에 대한 호감도를 다른데로 돌리고싶은데..
      쉽지만은 않네요 ;ㅁ;
      (랄까 그저께부로 일주일간 즐겨오던 엘소드를 접었습니다 ㅋㅋ,, 다른게임들도 이 기세로 팍팍 접을 수 있게되었으면 좋겠어요 ㅠㅠ)

    • BlogIcon LucSein 2011.09.02 22: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승호님//
      가, 감동이라니, 그정도의 문장은 아닌데 말입니다;;

      사실, 게임의 호감도는 다른 데로 잘 안가지요;;
      라노베나 애니쪽같이 유사한 분야론 옮겨가긴 하겠지만,
      완전 반대되는 공부쪽으로 옮기는 건 아무래도 무리!

    • BlogIcon 승호/ 2011.09.02 22:1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LucSein 님//
      ㅎㅎ 대학생이니.. 그나마 공부의 압박에서 벗어나서 다행이긴 하네요 ㅎㅎ,,
      이렇게 애니나 게임같은 무심히 재미있는 영역에 마구 빠져지내도 된다니.. 행복한 나날이예요 ㅎㅎ,,

  2. 데이크 2011.08.30 18:4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ゲームは男の資格ですね~

    • BlogIcon 승호/ 2011.08.31 12: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데이크 님//
      www資格ですかね~
      ゲームなんか上手くやっても役に立つものがいないと思いますよ(なんちゃって)





... 뒹굴뒹굴뒹굴뒹굴뒹굴뒹굴뒹굴뒹굴뒹굴뒹굴뒹굴뒹굴뒹굴뒹굴뒹굴뒹굴뒹굴뒹굴뒹굴뒹굴뒹굴뒹굴뒹굴뒹굴 ...

으악 날씨는 덥고.. 딱히 할만한건 없고.......;
할게 있다고 해도 왠지 움직이기 귀찮(힘들)고;;;

마냥 애니메이션을 보기도 그렇고... 마냥 게임을 하기도 그렇고...
책을 읽어보자니 더워서 못읽겠고 (음..???)

딱히 할일이 없으니 약간 지루하달까... 멍하게 있으려니 괜히 피곤해지네요 ;ㅁ;;; (대구 왜이렇게 더운거야!!! ㅠㅠ) 
Posted by 승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LucSein 2011.08.30 18:2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으아, 여전히 굉장하시군요;;
    전 노트 2배속 하츠네 미쿠의 소실을 플레이하고 손 근육이 굳어버리는 줄;;
    GOOD 4개로 콤보가 4번 끊겨버리는 바람에 풀콤보는 실패고...
    그래도 GOOD 4개 이외에는 더 낮은 점수의 노트는 안나와서 최고기록 갱신은 해버렸고,
    이러다가 풀콤보 나와도 최고기록 아니라고 기록 안남을 것 같고 ㅠ.ㅜ

    • BlogIcon 승호/ 2011.08.31 12:3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LucSein 님//
      키보드에서 손가락을 멀리 떼시면서 플레이하기보다는 눌리기 일보 직전에 손을 대고 플레이하시면 힘들진 않을것같아요~^^,, (이런 면에선 노트북 키보드가 유리하긴 하네요 ;ㅁ;)

    • BlogIcon LucSein 2011.08.31 13:2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승호님//
      전 윗쪽을 보고 플레이하는 경향이 있어서,
      키보드에 손이 가까우면 죄다 GREAT, GOOD...
      그래서 키보드에서 타다다다닥 소리가 들릴 정도로
      손가락의 낙차가 큰 편이지요;;

    • BlogIcon 승호/ 2011.08.31 22: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LucSein 님//
      노트 내려오는 속도를 높이고 낙차 줄여보세요~ ㅎㅎ,,
      한동안 고생했는데.. 익숙해지니 리듬게임들이 더 쉬워졌어요 ㅇㅂㅇ,,

    • BlogIcon LucSein 2011.09.01 07:0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승호님//
      점차 연습해 봐야지요!
      근데 낙차 줄이는 건 무리일지도;;
      키보드의 타다다닥 하는 소리로 곡을 연주한다는 느낌으로
      스테마니를 플레이하다 보니,
      타다다닥 소리가 들리지 않으면 오히려 밸런스가 깨지는 경우도;;

    • BlogIcon 승호/ 2011.09.01 22: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LucSein 님//
      음... 스텝매니아 게임 내에서 키보드 누른 소리(박자) 나게하는 설정이 있었던것같은데.. 그 설정을 이용해보시는건 어떤가요~? ㅇㅂㅇ~?

    • BlogIcon LucSein 2011.09.01 23:2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승호님//
      아, F7인가 F8이었을 거에요. 하나는 오토플레이, 하나는 서포트.
      처음엔 그거 없이는 게임을 못 했었지요~
      그 서포트가 있고 없고의 차이는 정말 어마어마한 수준;;
      근데 지금은 제가 두드리는 소리에 많이 익숙해져서인지,
      그것 없이도 어느정도 플레이! 가 가능해졌지요~

    • BlogIcon 승호/ 2011.09.02 21: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LucSein 님//
      호오,,, 스텝매니아에 오토플레이도있었군요~!! ;;; (모르고살았네요 ㄷㄷ;;)

      ;ㅁ; 저는 어째서 최근들어 실력이 전혀 안느는지 모르겠네요..;
      서포트라는걸로 뭔가 효과를 봐보고싶네요 ㅇㅂㅇ,,

    • BlogIcon LucSein 2011.09.02 22:0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승호님//
      오토플레이는 그냥 노트 패턴을 본다거나, 노래를 듣고싶을 때만 필요하지요;;
      오토플레이로 연주한 곡은 최종결과가 MISSED 풀콤보, 0점이거든요...

      너무 노트가 다닥다닥 붙어있는 곡은 오히려 서포트가 방해되기도 해요;;
      노래가 들리는 것 대신에 서포트의 "타다다다다다다"소리밖에 안들려서;;

    • BlogIcon 승호/ 2011.09.02 22: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LucSein 님//
      아항~ 결과에서 처참하게 나오는거군요~
      (한가지를 오래하기 질려하는 타입이라 오토플레이 한번 보면 그 음악은 질려버릴것같네요..;; ㅎ;; 쓸일은 없을것같아요 ㅎㅎ,,)

      으악.. 중요한 원곡이 들리지 않아서야 서포트가 아니죠 ㅋㅋ,,,;
      결국.. 역시 스텝매니아에 쓸만한 기능은 많지 않았군요 ㅠㅠㅋ;
      (게임 자체에는 상당히 만족하고있지만,, ㅎ)

    • BlogIcon LucSein 2011.09.02 22:1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승호님//
      기본 설정에 배속조절, 배틀모드 정도만으로도 충분히 만족합니다!
      심플하고 간단해서 좋긴 하지만, 용량이 좀 무거운 면이 있지요;;
      지금 스테마니 폴더가 거의 15GB 가까이 되어버려서...

    • BlogIcon 승호/ 2011.09.02 22:2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LucSein 님//
      ㅎㅎ 용량이야 음악과 영상의 양에 비례하니..
      스테마니만큼은 용량이 아깝지 않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