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자연 < 님 미니홈피 : http://minihp.cyworld.com/pims/main/pims_main.asp?tid=24525438


KBS 2TV '꽃보다 남자'의 악녀 3인방 중 써니로 출연했던 장자연이 3월 7일 오후 경기 분당의 자택에서 계단에 목을 매 숨진 채 발견됐다. 야탑 지구대 측은 “오후 7시 30분경 장자연 언니에게 최초 신고를 받았다. 자택 계단에 목 매 숨져 있었고 현재 자세한 조사 중이다. 아직 정확한 사인은 파악되지 않았다. 유서도 발견되지 않았다. 정확한 사인을 조사하고 있지만 자살로 보인다”고 말했다.

장자연은 최근 '꽃보다 남자' 출연 이후 후속작을 결정하지 못하고 소속사 문제도 있는데다가 우울증까지 겹쳐 죽음을 택한 것으로 여겨지고 있다. 장자연의 한 지인은 "전 소속사와 문제가 있어 활동이 여의치 않았다. '꽃보다 남자'에서 반응이 괜찮았는데 예상보다 빨리 하차하게 돼 안타까워 했다. 최근 들어 우울증 증세를 보이기도 했다"고 말했다.

장자연은 모 제과 CF로 연예계 데뷔 한 뒤 다수의 CF, 2006년 SBS 금요드라마 ‘내 사랑 못난이’ 등에서 출연한 바 있다. 현재 조선대학교 대학원을 휴학 하고 ‘꽃보다 남자’ 악녀 3인방인 진선미 중 써니로 출연했다. ‘꽃보다 남자’ 출연진과 촬영 스태프는 촬영 도중 이 사실을 접하고 충격을 금치 못하고 있다.



;;; 놀랐습니다... ㄷㄷ;;;
Posted by 승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