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클라나드..
원제 : CLANNAD -クラナド-
영제 : CLANNAD
저작권 : ⓒ VisualArt's / Key / 光坂高校演劇部
장르 : 드라마 / 로맨스 / 학원물
등급 : 13세 이상
총화수 : 24화
공식 홈페이지 : http://www.tbs.co.jp/clannad


점수 : ★★★★★★☆
완결작.

총화수 : 25분 X 24화


2008년 12월 24일~2008년 12월 31일... 7일만에 클라나드 감상 완료했습니다.


그림체 : ★★★★★★☆
 설정   : ★★★★★☆☆
 음악   : ★★★★★☆☆
줄거리 : ★★★★★★☆
 전개   : ★★★★★☆☆
드라마 : ★★★★★☆☆
로맨스 : ★★★★★★☆
학원물 : ★★★★★☆☆


히야... 완전 감동이네요... ㄷㄷㄷㄷ,,,
  • 중간중간 눈물을 부르는 감동적인 이야기들... 크흐으.......
  • 코미디적 요소가 많이 눈에 띄었습니다~ ㅎㅎ,,, 재밌었던 장면에서는 배아프도록(..?) 웃어버렸습니다...
  • 캐릭터들이 귀여웠습니다 (..;;) 볼수록 기대치 상승,,!
  • 등장 인물이 많았던 만큼, 화 수에 맞추어 골고루 등장해주더군요~,,,
1기를 다봐버렸으니... 2기로 넘어가야겠죠...
... 아직 2기.. 클라나드 After story 는 12화까지밖에 안나왔다고하네요... ㅠㅠㅠㅠ//
극장판 클라나드가 있던데...
찾아서 보도록 해야겠습니다~
이시하라 타츠야 감독...
에어,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도 탄생시키신분이네요~
카논 리메이크... 뭔가 괜찮을것같은데..
카논 리메이크... 더 조사해봐야겠습니다... (..?)

 


Posted by 승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제논~★ 2009.01.01 11: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훌륭하시네요;;; ㄷㄷ
    전 보긴했는데, 기억나는게 하나~도 없어요.
    후코파트는 살짝 지루하기도해서;;;;흠...
    저도 다시 복습해야겠어요! 클라나드 에프터 스토리는 현재 2주 연속 휴방이라서...후우(한숨)

    • BlogIcon 승호/ 2009.01.01 12:1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ㅎㅎ~;;;
      저도 기억나는 대사는 별로 없답니다~^^
      ㅠㅠㅠㅠ 애프터스토리.. 빨리 완결까지 나와야 속이 좀 시원하겠는데...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