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수지 솔플... 왠지 쉬울것같아서 도전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뿐하게 잡아버렸습니다..
주변 잔몹들은 일단 모두 없애고 1:1 대결했을때 의 경우에서말이죠..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레벨이 15가 된만큼... 다른 마을도 들어갈수 있게 되었으니..
다음 마을에서 사냥을 시작해봤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면 갈수록 몹들이 많이나옵니다.. ㄷㄷ;;;
공격횟수는 적고,,, 느렸지만...;
데미지가 100~200.. 크리뜨면 300 까지도 ... 꽤나 아프더군요 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쪽에는 뭔가 신기한분들이 많더군요..?
왠지 센녀석들..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레벨 16 두리몽을 잡았을시의 보상? 입니다...;
별로 돈될만한건 없었습니다..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페리도트 폐광의 보스... '골담' 입니다..;
저 위의 병아리.. 뭔가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스방에서는 보스가 무서웠다기보다는 주변 잔몹이 더 무서웠습니다.. ㅠㅠ;
정말... 거의 10분동안은 잔몹처리하는데 시간소비했다.. 랄까요..??
폐광 한바퀴 도는데에만 150마리정도는 잡은듯 싶네요..
보스방에서는 30마리 이상 잡은듯 했습니다.. ㅠㅠ;
골담 은 센녀석정도는 아닙니다..;
다만.. 스킬.. 연속기 걸리면... 한방당 데미지 100씩.. 2~4방을 맞게되더군요 ㅎㅎ;;;;;
맞고나서의 추가 공격이 없어서 다행이었습니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단 10일차 플레이는 여기까지입니다.. ㄷㄷ;;
어째 갈수록 짧아지고있는듯 한데..;
카트라이더에 잠시 한쪽눈 붙이고있는중입니다..;
새로운 맵도 생겼고,,,
새로운 카트도,,, 그리고 새로운 계급도 생기니..;; 뭔가 엄청 달라진 느낌이었다.. 랄까요..?
타르타로스 할 시간의 반 이상을 카트에 투자해버리고있습니다.. ㅠㅠ/
머지않아.. 다시 타르타로스에 올인하게 될겁니다~^^ ㅎㅎ,,
Posted by 승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