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글 :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리가 없어 포터블(PSP) GET!!! ♥v♥!!!
관련글 :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리가 없어 포터블 플레이 01일차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리가 없어 포터블 - 계속 이대로♪팩 >주문하기<
가격: US$ 79.90 (배송료 : 무료)






흐윽.. 잘못왔었어요...
쿠로네코를 먼저 공략 끝내고, 엔딩(크레딧)보고, 마나미를 공략하려 했지만...
어쩌다보니 if - 아카기편으로 와버려서..; BL얘기에 빠지더니 정말 순식간에 크레딧을 보고 말았습니다...

시스칼립스 대회에 나간다 VS 안나간다 에서 공략할 수 있는 캐릭터는 대강 이렇습니다..
대회에 나간다 - 쿠로네코 공략가능
대회에 안나간다 - 마나미 or 아야세 공략가능
// 굵은 빨간글씨는 확실한겁니다.


마나미 공략중입니다!!!
골까지 마지막 한단계를 남겨두고있어요~!!!

(프로챠트에서 봤을때... 여기서 마지막 선택지가있는데.. 잘못가면 배드엔딩같은...)

마나미 공략법입니다... 그냥 간단하게쓸게요...
선택지 -> 결과 형식으로 쓸게요
시스칼립스 대회에 안나갑니다 -> 마나미 & 아야세와 같이있는 시간이 많아집니다.
쿠로네코 & 키리노 & 사오리와 같이있는 시간은 거의 없다고 봐도 됩니다.
관심분야는 연애 (※연을 이어주는 절) -> 마나미가 기뻐해합니다. (즉, 호감도상승)
연애 & 약혼 관련 키워드들이 나옵니다. 마나미 루트로 가려면 이 키워드들을 필히 사용할 것!

또 별다른 선택지는 없습니다...  제일 어려운 캐릭터라고 생각했는데...
시스칼립스 대회에 안나가는것만으로도 60%는 마나미루트 성공에 가까워진겁니다...


별의별 해프닝이 있습니다만...
수학여행에 다녀오고나서...
임의로.. 연인사이가 된 쿄스케와 마나미...
(어쩌다 임의의 연인사이가 되었는지는 게임에서 확인해주세요~^^ (후훗,,)) //공원에서 고백받습니다.
마나미루트 계속 가다보시면 아시게 되겠지만... 마나미의 리드.. 대단합니다.
"손잡자" , "팔짱끼자" , "키스하자" 까지 전부 마나미가 리드했습니다.

그리고, 쿄스케와 마나미의 모습을 우연히(?) 본 키리노...
이 모습을 들키자(?) 도망갑니다... 이를 쫓는 마나미&쿄스케...
키리노가 차에 치일 찰나, 마나미가 밀치고,, 마나미는 약간의 상처를 입는것으로 무사히 넘어갔습니다.
고맙다는말도 안하고 도망가는 키리노...


다음날, 마나미가 아침에 깨워주러 옵니다. (흔한 이벤트이지요...? 정석대로란 느낌..)
현관에서 키리노와 만난 쿄스케.. 마나미와 사귀고있다(선택지) 고 말했습니다.
(키리노가 기분나빠했는데.. 왜지..; 아직 잘 모르겠네요.. 말 안했더라면 어떤루트로 가게될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둔감하신(?) 쿄스케씨... 오토모드에서 선택지가 그럭저럭부분이 있습니다..;
(빨리 정해야되지~ 시간은 없지~..; 정신없었습니다..; 뭘 선택해도 잘못될것만같은..
 /특히 공원에서 마나미에게 고백받았을때나,, 또 공원에서 마나미와 키스 직전 부분이.. )

공원에서 쿠로네코와 만났지만,, 별일없이(?) 넘어갔습니다.
(
아침에 현관에서.. 키리노에게 마나미와의 사이에 대해 말했었지요.. 쿠로네코는 키리노를 통해 들었다고 하네요)
결국 마나미와 키스는 안했고, 넘어갔습니다. (오토모드에서 다른 선택지를 골랐다면 다른 결과가 나왔을지도 모르겠네요 조만간에 다른선택지 골라보겠습니다.)


학교...
점심시간 -> 마나미의 수제 도시락을 얻어먹습니다. (이 이벤트 역시 정석이지요,,)
하교시간 -> 마나미는, 볼일이 있다며 먼저 가라고 합니다. 집으로 가는 길.. 록을 만납니다.
(록이 누군지는 알고계시지요,,? 마나미의 남동생 <빡빡머리(까진 아니지만..)>
선택지입니다.. 결혼을 전제로 사귀고있다고 했습니다.

이 사실을 여기저기에 퍼뜨린 록...
코우사카 가에는 홍백만두(紅白饅頭)가 옵니다. 전혀 놀라지 않는 부모님..
이웃에게서 진작에 얘기를 들었기때문이라더군요,,,
// 홍백만두는 경사스러운 일이 있을때 보내는 선물입니다.
      유래라던가 의미 등,, 장황한 설명이 필요한데..; 자세한 설명은 패스할게요 궁금하신분은 네이버검색~!


그리고 시간이 지나고.. 쿄스케의 부모님은 외출,, 마나미가 놀러옵니다.
쿄스케의 어깨에 머리를 대고 잠든 마나미..

네에~! 여기까지했습니다~!! ㅎㅎ,, 뒷이야기가 궁금하시지요~?
뒷이야기는 플레이하고나서 내일 쓰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Posted by 승호/